본문 바로가기

Fan art

설이 그림 선물받았어요:)


전 평소 아고라 즐보드 반려동물방에
블로그와 같은 내용의 글을 올리는데
많은 분들이 지켜봐 주셔서 굉장히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폭풍의신 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분께서
무려 설이 그림을 그려주셨어요!
곧 서울에서 전시회도 여신다는 걸 봐서는 그림을 직업으로 삼고 계시는 분인 듯 한데
엄청난 실력에 감탄하고 섬세한 표현에 감동받았어요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게 첫번째로 그려주신 그림입니다.

이 사진에서 영감을 얻으셨다고 하네요.
디자인 컨셉은 소원을 비는 냐옹이.

이게 두번째로 그려주신 그림입니다.

이 사진에서 영감을 얻으셨다고 하네요.
디자인 컨셉은 깨달음을 얻은 냐옹이.

두 그림 모두 제가 보기엔 과분할 정도로 귀엽게 잘 그려주셨어요~
설이의 큰 머리와 토실토실한 팔다리, 거기다 북실북실한 털까지 멋지게 그려주셨죠!
얼마나 정성이 들어갔는지 그림을 보면서 진짜로 정말로 감동의 도가니탕이었어요ㅠ
내일이면 새해인데 연말연시 좋은 선물을 받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