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사회의 톱니바퀴가 되어 있냐고 물으면 미묘하지만

한때 정말 잉여인간 생활을 하던 시절도 있었지요...=ㅁ= 

설정

트랙백

댓글

  • 미호 2012.05.06 19:05 답글 | 수정/삭제 | ADDR

    언젠가는 사회로 진출할 날들이 오겟지요
    스스로 의도해서 잉여가 된건 아니자나요? ㅎㅎ

    • 발그레댕댕 아스타로트 2012.05.06 20:08 신고 수정/삭제

      전 지금 그나마 잉여생활은 탈피했지만,
      주변에 본의 아니게 그 생활을 계속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씁쓸해요;ㅁ;
      우리나라는 일자리도 없고 질도 낮은 것 같아서 씁쓸합니다ㄷㄷㄷ
      사람들이 정신차리고 선거에 동참해야 할텐데ㅠ 저번 총선때 결과를 떠나서 투표율이 너무 낮아서 실망했어요~

  • 보헤미안 2012.05.07 12:52 답글 | 수정/삭제 | ADDR

    어....그러네요.
    ㅠㅠ.
    우리나라 갈수록 이상해지는...
    이 지경인데 이 투표율..ㅠㅠ
    저는 아직 학생이라 잉여라도 상관없어요☆(그럴리가!)

    • 발그레댕댕 아스타로트 2012.05.07 13:44 신고 수정/삭제

      사람들이 정치에 거는 기대치가 너무 낮아서 그런 것 같아요~ 투표한다고 뭐가 달라지냐고 하는 사람, 의외로 많더라구요;;
      사실 저도 선거 때마다 뽑을 사람 없다는 생각을 하긴 합니다=ㅁ= 그래도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 정말 아무 것도 바뀌지 않으니까요~
      학생시절을 충실하게 보내는 건 지나보면 정말 중요하답니다! 전 빡세게 공부 안 할 거면 빡세게 놀기라도 할 걸 그랬다고 조금 후회중이예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