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r. Snow White/2012

박스는 고양이도 일어서게 한다



지난 번에 말씀드렸던 이족보행 연습,
요즘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사실은 뻥입니다ㅎ
일어서긴 커녕 대부분 바닥에 착 달라붙어서 보내죠;;
설이가 이렇게 벌떡 일어선 이유는 따로 있답니다~

원인은 바로 요 박스!
바로 제 뒤에서 편히 쉬며 감시할 수 있는 공간이죠.
저도 뿅 하고 고개를 쏙 내미는 설이를 보면 좋구요^3^
이런 박스를... 제가 치워버렸거든요.

왜냐?
설이가 박스를 뜯었기 때문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뜯어서 먹었기 때문이죠.
(다행히 큰 조각은 제가 막았고 아주 작은 걸 먹은듯)

입이 짧아서 안먹는건 많은 주제에 식탐은 많아서
지금까지 참 다양한 것들을 허락없이 먹었었죠.
종이, 비닐봉지, 고무줄, 심지어 스크래치까지 뜯어먹었어요ㅠ
왜 제가 주는 간식은 경계하고 냄새맡고 건드려보면서
저런 것들은 냉큼 냉큼 일단 삼키고 보는지 모르겠어요;;

다행히 아직까지 먹은 걸로 큰 탈은 없는데 언제 뭘 먹을지 모르니 
조금이라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것들은 책상이나 바닥에 안 둡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저 박스가 마음에 들었던 걸까요?

아주...

난리가 났습니다;;

안되겠다 싶었는지 자리를 옮겨서 다시 한번 간을 봅니다ㅎ

숨겨둔 목 전개!
이렇게 긴 목이 숨겨져 있었다니ㄷㄷㄷ
근데 언뜻 북극곰같아 보이네요ㅎㅎㅎ

박스를 얹어둔 곳이 재활용품 모아둔 큰 상자인데
예전에 한번 뛰어들어 뒤엎은 기억이 있어서인지
섣불리 덤비지는 못하더라구요~

이대로라면 조만간 일어나 걸을 기세!
아직 장화살 자금도 못 만들었는데...ㅠ

결국 포기하고 불만의 표시로 벽을 긁습니다
ㅋㅋㅋㅋㅋ

.
.
.

그래서 어떻게 됐냐구요?
결국 돌려줬습니다.

결코 협박에 굴한 건 아니구요...

설이가 너무 낙심하는 것 같아서 안쓰러웠거든요...

어쩌면 이것도 일종의 부담 전략;;
돌려주는 대신 상자는 이제 못뜯게 연결부위를 테이프로 붙였죠.

그리하여 다시 박스에 안착하게 되었답니다.
설이가 감사의 표시로 윙크를 해주는줄 알았더니
털코트에 밀려 억지로 윙크...!(심지어 시선은 다른쪽)

돌려주지 않았더라면 이번이야말로
걸을 수 있었을지도 모르는데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설아, 걷기 연습하자!!

.
.
.

오늘도 설이는 엉덩이가 무거워 중력을 이기기 힘들다며
누워서 발꼬락에만 힘 잔뜩 주고 있습니다ㅎ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Mr. Snow White > 2012'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다리기  (6) 2012.03.29
가족들과 설이의 첫만남  (10) 2012.03.26
비오는 오늘은 낭만고양이  (14) 2012.03.23
설이의 앉는법 강좌  (12) 2012.03.20
설이는 일용할 양식  (6) 2012.03.16
설이에게 없는 한가지  (8) 2012.03.13
내가 고양이로 보이니?  (15) 2012.03.09